티프리카 접속 주소 안내

생활정보|2018. 12. 22. 15:05

티프리카 접속 주소


회사생활이 바쁘거나 혹은 친구들과의 약속이 잦은 분들은 자신이 보고싶은 드라마를 제시간에 볼 수가 없습니다. 혹은 예능을 봐야하는데, 그 시간에 집에 있을수가 없다면 대부분 그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서 보거나 혹은 다시보기를 하곤 합니다. 저는 다시보기보다 토렌트로 다운로드 받는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게 더 화질이 좋기 때문이죠. 그럼 티프리카 접속 주소 안내해드릴게요.



티프리카는 토렌트 아프리카라는 개념으로 만들어진듯한 이름입니다. 그만큼 방대한 자료가 있다는걸 의미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이런 사이트들은 대부분 광고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광고가 민감한 컨텐츠들을 동반하고 있는 것 때문인지, 네이버에서는 제대로 검색을 해볼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몇몇분들은 티프리카가 막힌게 아니냐 생각을 하실수도 있는데, 전혀 막히지 않고 잘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늘기준으로 올라온 자료만 보더라도 18년 12월 19일 자료들이 올라온걸 보실 수 있을거에요. 이렇게 잘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접속을 해야하고 주소는 뭘까요? 바로 티프리카 접속 방법과 함께 주소 안내를 해드릴게요.




보통 이런 자료들을 네이버에서 검색한다는게 좀 불가능합니다. 광고들이 너무 민감하기 때문에 네이버에서 검색을 제외시켜버리죠. 그래서 검색을 원하신다면 네이버가 아닌 구글에서 검색을 해주셔야합니다.



티프리카라고 검색을 해보니 정말 정보들이 잘 나옵니다. 가장 상단에 있는 페이지로 들어가주면 되겠죠. 그리고 주소는 https://www.tfreeca22.com 입니다. 접속해보시면 바로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자료들이 굉장히 방대하게 많이 있고, 사용하는 유저들이 많다보니 그만큼 속도도 빠른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데는 이유가 있는거겠죠. 만약 주소가 바뀌더라도 몇일내로 구글에서 검색하면 다시 찾을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