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반아 휘파람을 불어라 도대체 뭐지?

생활정보|2018. 9. 30. 16:11

오늘은 오반아 휘파람을 불어라 도대체 뭔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서 안내를 해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휘~휘휘휘~휘휘 하는 휘파람소리를 부르면서 드립을 치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혹은 방송을 봐도 자꾸 이런 도네이션 영상을 통해서 드립을 치는 분들도 계시구요. 도대체 이게 뭐길래 이렇게 인기가 있는건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겁니다. 그럼 어떻게 이런 드립이 나오게 되었을까요? 오반아 휘파람을 불어라 드립 알아보세요.



이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는 우선 드래곤볼 만화로 들어가야합니다. Z4버전이였구요. 피콜로가 수련을 하는데, 오반이 자꾸 휘파람을 불어서 짜증을 냅니다. 그런데 나중에 결국 오반에게 휘파람을 불어라고 부탁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피콜로가 처음 수련을 하던 이유는 바로 슬라그 라는 적과 싸우기 위해서였습니다. 꼭 승리를 하기 위해서 열심히 수련을 하는데 오반이 부르는 휘파람때문에 신경이 많이 거슬렸던거죠. 그렇게 수련이 끝나고 전투를 하게 됩니다.



그러나 결국 슬라그에게 이기지 못하게 됩니다. 슬라그는 오공과 전투를 벌이게 되죠. 초사이언의 오공과 싸우는데도 너무 힘이 듭니다. 여기서 바로 피콜로가 오반에게 휘파람을 불어달라고 얘기를 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슬라그의 약점이 청각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오반아 휘파람을 불어라 라고 하게 되죠.




그렇게 오반이 힘든 싸움을 이길 수 있게 됩니다. 너무 간단한 만화의 한 장면이지만 갑자기 이게 왜 뜨게 된건지 궁금하실겁니다. 그건 바로 노래하는코트 라는 BJ의 한 방송 때문이였습니다. 영상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코트를 웃겨라에서 역대급 빌런이 나타나게 되었는데, 그게 바로 피콜로빌런이였습니다. 자꾸 오반아 휘파람을 불어라 라고 하고 혼자서 삐 삐삐삐~ 삐삐 라고 휘파람을 부르며 시청자를 웃기게 만들었죠. 그런데 뒤에도 계속해서 꾸준히 밀고 나가면서 타이밍을 잘 잡게 되었습니다. 정말 웃겼는데 이 영상이 SNS를 통해서 퍼져나가게 되면서 이렇게 인기가 많은 영상이 되었쬬.



지금도 이렇게 드립치는 사람들이 많을겁니다. 저도 이 영상을 몇번 봤지만 다시 봐도 재미있는 것 같네요. 여기서 주목해주셔야 할 점은, 오로 끝나는듯한 모든 성대모사를 끝내면서 오반아 휘파람을 불어라 라고 얘기하는게 재미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