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빙 사이트 주소 알아보기

생활정보|2018. 10. 3. 17:04

오늘은 마이티빙 사이트 주소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영화관에 가서 영화관을 보고, TV를 통해서 드라마와 예능을 보곤 합니다. 그런데, 시간이 되지 않아서 개봉한 영화를 못보고 시기를 놓치거나, 혹은 회식 약속 등의 이유로 인해서 내가 항상 보던 드라마를 못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해서 원하는 방송을 다시 볼 수 있죠. 바로 그런 사이트 중 하나인 마이티빙 사이트 주소 확인하세요.



드라마, 예능, 미드, 영화 등 굉장히 많은 것을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물론 이런 사이트가 하나만 있는것은 아니지만, 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 업로드 속도가 빠르고 여러가지 장점들이 존재합니다.



그러다보니 마이티빙 사이트 접속 후에 놓쳤던 프로그램들을 다시보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네이버에 검색을 하더라도 제대로 결과가 안나와서 어떻게 들어가야 하나 걱정하신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좀 선정적인 광고와 여러가지 저작권적인 이유로 인해서 네이버에서는 제대로 정보를 얻을 수 없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막히지도 않았고 아직 잘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마이티빙 링크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아마 www.mytving.com 이라는 주소로 접속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제대로 접속이 안되서 당황하신분들도 계실거에요. 바로 주소창 옆에 http대신, https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w가 하나가 아니라 wwww입니다. 즉 https://wwww.mytving.com 이라는 주소를 입력해야 접속할 수 있는거죠.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서 까다롭다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법적인 제제를 피해나가면서 살아야 하는 이런 사이트들은 주소도 수시로 바뀔 수 있기 때문에, 구글에서 검색을 하시는편이 가장 편할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마이티빙 사이트 주소 안내해드렸습니다. 해당 사이트 자체가 그렇게 좋은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에 링크를 걸어드릴수는 없지만 주소를 안내해드렸으니 아마 쉽게 접속하실 수 있을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