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에 해당하는 글 78

아이폰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추천

생활정보|2018. 10. 31. 17:41

오늘은 아이폰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앱을 찾고 계신 분들은 아마 찾기 힘드실겁니다. 안드로이드는 그런 어플리케이션 종류에 제한이 없어서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애플은 검수가 좀 많이 빡세기 때문에 이런 프로그램들이 쉽게 앱스토어에 올라오지 못합니다. 그래서 안타깝지만 사이트를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럼 바로 아이폰 유튜브 음원추출 따라해보세요.



인터넷 세상이 시작되면서 정말 많은 웹페이지들이 쏟아져나오고 있습니다. 하루에만 해도 수백 수천개의 페이지가 전 세계적으로 만들어지고 있죠. 그러다보니, 간단하게 인터넷을 통해서 유튜브 음원추출을 할 수 있는 웹페이지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페이지가 외국에서 운영되면서 한 페이지를 추출하기 위해서는 정말 많은 광고를 봐야합니다. 그런데, 정말 좋은 사이트를 찾게 되어서 이렇게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은 유튜브에서 내가 보고싶은 영상의 주소를 알아내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진처럼 [공유] 버튼을 누르면 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보통은 이렇게 영상 아래에 [공유]버튼이 존재합니다. 여기서 링크를 복사해주신 뒤에, 음원으로 바꿔주는 사이트로 이동하신 뒤 링크만 삽입해주면 굉장히 쉽게 끝납니다. 그럼 아이폰 유튜브 음원추출 할 수 있는 사이트 추천해드릴게요.




이름은 바로 2conv.com 입니다. 아마 이 페이지도 해외에서 운영하는 것 처럼 보입니다. 여러가지 번역에 대한 내용들이 어색한점이 있기 때문인데요. 우선 바로 페이지 화면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이트의 모습이 굉장히 간단하고 직관적입니다. 링크를 입력한 뒤에 한번 mp3로 변환하기를 눌러보겠습니다.



아주 완벽하게 mp3파일로 변환이 되어서 다운로드까지 완료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음원추출 사이트 하나만 잘 알아두어도 편리합니다. 사이트 주소는 https://2conv.com/kr 이고 링크를 클릭시 해당 사이트로 바로 이동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아이폰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추천 한번 해드려봤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이트들이 있지만 정말 사용하기 편리하고 좋은 곳이 많이 존재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만약 이 사이트가 막힌다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더 좋은 사이트를 찾아내서 또 남겨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