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6에 해당하는 글 10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따라하기

게임정보|2018. 9. 16. 23:55

오늘은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따라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다보면 여러가지 난관에 부딛힐 수 있습니다. 아예 게임이 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죠. 그럴때,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해주면 해결되었다는 분들이 몇 분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여러분이 바로 따라할 수 있게끔 글을 준비했습니다.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따라해보세요.



드라이버가 뭐가 그렇게 중요한가 라는 생각을 해볼 수 있지만, 드라이버가 있고 없고의 차이는 굉장히 많이 납니다. 드라이버가 없으면 내가 가진 고가의 그래픽 카드 성능을 다 못쓸수도 있어요.



그래서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해주는게 좋습니다. 그 방법 또한 간단해서 여러분을 신경쓰이게 하는 것도 아니구요. 그럼 바로 따라해보겠습니다. 기능은 내 컴퓨터에서 바로 가능합니다.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야 하구요. Geforce 중심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당연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그래픽 카드 모델명은 아마 알고 계실겁니다. 확인하신 뒤에, 이렇게 맞게끔 입력을 해준 뒤에 검색을 해주면 됩니다. 그럼 자신이 쓰는 모델 최신 버전을 이용하실 수 있는거에요. 그럼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사이트 제공해드릴게요.




바로 nvidia 공식홈페이지 드라이버 다운로드에서 가능합니다. [드라이버 다운] 을 누르면 바로 이동합니다. 이제 다운로드 후에 설치만 해주시면 됩니다. 그런데, 내 모델명을 모른다고 하시는 분이 계실 수 있습니다. 그럴때는 윈도우키 + r을 눌러서 실행을 켜주신 뒤에 dxdiag 를 입력 후 엔터를 쳐주세요.



그럼 위쪽에 디스플레이 라고 되어 있는 부분에서 이렇게 자신이 사용하는 그래픽카드 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대로 대입해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방법 알아봤습니다. 너무 간단하게 하실 수 있을겁니다. 아마 이렇게 업데이트를 하고 나면 오류가 났던 게임들도 잘 실행이 되실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