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4에 해당하는 글 10

컴퓨터 무료 바둑 추천 넷마블 바둑

게임정보|2018. 9. 14. 23:15

오늘은 컴퓨터 무료 바둑 추천 넷마블 바둑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둑은 정말 예로부터 시작된 게임입니다. 흑돌과 백돌을 이용하여 서로 집을 만들고 빼앗는 게임이죠. 정말 머리가 좋아야 하고, 어렸을때부터 두뇌 발달을 시켜주기 때문에 아이들이 조기교육으로 많이 하곤 합니다. 그럼 컴퓨터 무료 바둑, 넷마블 바둑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넷마블은 자타공인 국내에서 이름있는 게임업체입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게임만 해도 정말 많이 있고, 유저들 또한 정말 많습니다. 그 중에서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바로 바둑입니다.



바둑을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건 꽤나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유저들이 그렇게 많지 않다보니 조금씩 사라지고 점점 한곳으로 몰리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렇게 모인곳이 제가 보기엔 넷마블 바둑인것 같습니다.



바둑게임을 할 수 있는건 물론이고, 유저들 중에서 랭킹을 안내해주고 바둑에 대해서 강의도 해줍니다. 정석과 중반, 끝내기 등 여러가지 팁들을 안내해주는데다가 바둑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서 바둑 뉴스까지 안내를 해주는 정말 괜찮은 게임 사이트죠. 그럼 컴퓨터 무료 바둑 넷마블 바둑 한번 더 알아보겠습니다.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넷마블 바둑] 클릭해서 이동하신 뒤에,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넷마블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하신 뒤에 게임을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안에 있는 기능들 또한 굉장합니다. 기보감상, 사석제거, 판정하기, 기보목록, 대국 결과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주는건 물론이고 계속해서 게임을 즐기면 자신의 단수 또한 올라갑니다. 확실히 정말 바둑을 두는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오늘은 이렇게 컴퓨터 무료 바둑 추천 한번 해드렸습니다. 아무래도 넷마블 바둑 게임이 가장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후에 대국실 입장 누르게 되면 게임 즐기실 수 있으니 한번 해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