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3에 해당하는 글 10

유튜브 닉네임 바꾸는법 바로따라하기

생활정보|2018. 9. 13. 17:15

오늘은 유튜브 닉네임 바꾸는법 바로 따라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요즘은 유튜브 채널 하나정도는 다들 있으실겁니다. 그만큼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영상을 공유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처음 설정했던 닉네임을 원하지 않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홧김에 만들었는데 너무 촌스럽거나 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그렇게 잘못 설정한 닉네임이 계신 분들을 위해서 유튜브 닉네임 바꾸는법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간단하니까 따라해보시기 바래요.



우선은 당연히 유튜브 개인 설정으로 들어가주어야 겠죠. 유튜브에 접속한 후에 오른쪽 위에 자신의 프로필을 클릭해보시면 아래의 메뉴가 길게 나옵니다. 거기서 [설정]을 눌러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많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아마 유튜브 하시는 분들이라면 메뉴 한번씩 다 눌러보셨을거에요. 여기서 설정을 들어가주시게 되면, 거기서 바로 자신의 유튜브 닉네임 바꾸는법 대로 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게 되면 계정탭으로 자동 이동이 되어 있으실겁니다. 거기서 자신의 프로필 아이콘 오른쪽에 있는, [Google 에서 프로필 수정] 이라는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걸 눌러줌으로써 자신의 닉네임을 바꿀 수 있는 칸으로 갈 수 있습니다.



들어가면 이런식으로 닉네임 변경이 가능한 칸들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띄우신 뒤에, 아래에 있는 [다음으로 내이름 표시를 설정해주시면 된답니다. 간단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유튜브 닉네임 바꾸는법 한번 해봤습니다. 간단한 방법을 통해서 쉽게 변경할 수 있지만 여러번 변경하게 되면 90일동안 닉네임 변경을 할 수 없도록 락이 걸리게 되니, 신중하게 바꾸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