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1에 해당하는 글 10

장사익 노래모음 연속 55곡 듣기 (3시간 50분)

생활정보|2018. 9. 11. 23:44

오늘은 장사익 노래모음 연속으로 듣게끔 해드리려고 합니다. 장사익씨는 찔레꽃으로 굉장히 유명하신 분입니다. 그런데, 장사익 소리판으로 데뷔하셔서 이렇게까지 노래를 많이 찾으시니 굉장히 신기합니다.



데뷔는 좀 늦은 1994년에, 소리판 하늘 가는 길입니다. 2006년에는 대중 미디어대상 국악상을 탔을 정도로 그 저명이 대단하신 분이죠. 1995년부터 계속해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친선대사도 하고 계신 분입니다. 그럼 장사익 노래모음 들어보겠습니다.



장사익씨의 대표곡으로는 찔레꽃, 봄날은 간다, 봄비 등이 있습니다. 공연 또한 정말 자주 하고 계십니다. 장사익 소리판이 곧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또 열린다고 하죠. 이틀 연속으로 열리니, 팬분들은 한번 가서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공연에서는 이렇게 늘 웃으시고, 항상 보기 좋은 주름을 보여주셔서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 듯 합니다. 노래 또한 듣다보면 굉장히 시원시원하구요. 45세에 데뷔하신 장사익씨는, 현재까지 계속해서 음악활동을 이어오고 계십니다. 그럼 장사익 노래모음 들어보겠습니다.




우선 처음은 18곡 연속으로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총 52분 52초라는 플레이타임을 가지고 있고, 찔레꽃부터 시작해서 열아홉 순정으로 끝납니다. 영상 안에 노래 목록이 나오니,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찔레꽃을 들으면서 글을 쓰고 있는데 정말 너무 좋네요.



두번째 영상은 그 이외에 유명한 노래들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명한것만 듣고 싶으시다면 위의 영상을, 정말 많은 곡을 들으실 분들은 아래의 영상을 틀으시면 도비니다. 빛과 그림자, 하늘가는길, 삼식이 등 정말 많은 노래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총 37곡이고, 2시간 54분동안 재생됩니다.



정말 나는 대한민국의 장사익입니다. 라는 말이 너무 와닿는 가수입니다. EBS 스페이스 공감에서도 나와서 노래를 불러주시고, 여러가지 히트곡을 내고 계신 멋진 분입니다.



정말 사람의 표정만 보고 이렇게 행복해 질 수 있나 싶을 정도로, 너무 아름다운 미소를 가진 장사익 노래모음 이였습니다. 총 55곡이므로 편안하게 들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