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09에 해당하는 글 5

피파4 nhd 뜻 알아보기

게임정보|2018. 9. 9. 17:20

오늘은 피파4 nhd 뜻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빈다. 아마 많은 분들이 피파온라인을 즐기고 계실겁니다. 시즌1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즐기던 분들도 계실거고, 혹은 이제 막 피파4를 시작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겁니다. 그만큼 축구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플레이 해보셨을 게임입니다. 그리고 축구는 워낙 대중적인 게임이라, 그만큼 플레이어도 굉장히 많이 있죠. 그럼 피파4 nhd 뜻 알아보겠습니다.



피파는 축구게임이기 때문에, 모든 게임의 가장 기본적인 기준은 바로 경기입니다. 실제 경기를 하듯이 전반 45분과 후반45분으로 이루어진 게임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룰도 굉장히 공식적인 룰을 따르기 때문에, 직접 게임을 하다 보면 경기를 관람하는 듯한 착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런데, 게임을 하다보면 알 수 없는 단어들이 하나씩 튀어나옵니다. 그래서 오늘 알아볼 단어는 바로 NHD입니다. 이번에 나온 시즌이 NHD시즌이라고 하는데, 도대체 무슨 뜻인지 전혀 알수가 없죠.



선수들을 보게 되면, 이름 앞에 NHD가 붙기도 합니다. 도대체 뭐길래 이렇게 NHD 거리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조금만 찾아보더라도 굉장히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럼 피파4 nhd 무슨 뜻인지 확인해볼까요?




바로 National Hero Debut 이라고 합니다. 국가적인 영웅이 데뷔했다는 뜻인데요. 히어로 데뷔시즌이라고 해석하시면 되죠. 그래서인지 유명한 선수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런데, 네/현질/도와줄게요 등 여러가지 패러디도 많이 나왔습니다. 역시 약어들은 해석하기 나름인 듯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