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08에 해당하는 글 5

단발광클 사이트 바로가기

게임정보|2018. 9. 8. 16:34

오늘은 단발광클 사이트 바로가기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국내에는 정말 여러종류의 게임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현재 가장 유명한 게임을 꼽자면 아마 대부분 배틀그라운드를 꼽으시겠죠. 그만큼, 정말 유명한 게임이고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게임에서는 총을 쏠때 여러가지 방식으로 총을 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정확도가 높다고 볼 수 있는건 바로 단발입니다. 점사와 연사도 있지만 말이죠. 그래서 오늘 단발광클 사이트 바로가기 안내해드릴게요.



인터넷 방송을 하는 유명 BJ분들을 보면, 한번씩 단발로 광클을 이용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말 그대로 빛의 속도로 클릭을 해서 점사, 연사와 비슷한 속도를 내는거죠. 그렇게 하면 정말 총알은 튀지 않으면서 속도는 비슷하기 때문에 쉽게 적을 이길 수 있습니다.


특히 제가 봤던 BJ분은, 단발이 초당 거의 10회에 육박한 숫자를 보여주셔서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제가 직접 테스트를 해본 결과, 약 7회가 최고기록이였기 때문이죠. 그분과 싸우게 되면, 1초에만 약 3발의 총알을 제가 더 맞는 셈이였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올린 글로 인해서 사이트는 알고 계시겠지만, 그래도 한번 더 알려드리겠습니다. 저 가운데 있는 원을 그냥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사이트의 이름은 Clicking Speed Test입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이 또 있나봅니다. 해외에서 만들어진 페이지이네요. 가운데를 미친듯이 클릭해주면 되는 간단한 시스템입니다. 그럼 단발광클 사이트 바로가기 안내해드릴게요.




단발광클 사이트는, [Clicking Speed Test]를 누르면 이동하도록 링크를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간혹 가다가 한번씩 테스트를 해보는데 도저히 7 이상은 나오지가 않는데 10 이상 나오는 분들은 도대체 손가락이 어떻게 되신건지 궁금할 정도네요.



테스트하는곳 아래에는, 초단위로 내가 얼마의 속도로 클릭을 하고 있는지도 나옵니다. 거의 5초에서 7초대를 왔다갔다 하는 걸 보니, 저는 그냥 연사를 쓰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이게 또 연습을 통해서 더 올라갈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오늘은 이렇게 단발광클 사이트 바로가기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여러분도 BJ분들처럼 될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몇초 나오셨는지 댓글에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