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07에 해당하는 글 4

에픽세븐 등급표 가장 믿을만한

게임정보|2018. 9. 7. 22:35

오늘은 에픽세븐 등급표 가장 믿을만한걸로 한번 가져와봤습니다.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은 게임이지만, 출시 하자마자 정말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리세마라 돌리고 계신 분들도 많이 있구요. 하지만, 아직 나온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등급표는 제대로 나와있지 않습니다. 사방팔방으로 찾아봤지만 아직은 여러 정보들이 나오지 않았더라구요. 그래도 그 중에서 가장 괜찮은걸로 가져와봤습니다. 그럼 에픽세븐 등급표 한번 보겠습니다.



아마 해보시면 알겠지만, 약간은 그래픽이 애니메이션틱한 게임입니다. 그래서인지 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것 같구요. 여러가지 캐릭터들을 모아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해나가는 전형적인 모바일 RPG 게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게임이 생기면 항상 같이 나오는게 바로 등급표입니다. 그리고 가장 믿을만한 정보들은 대부분 공식 카페에서 찾을 수 있죠. 그래서 저도 또한 공식카페를 한번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찾아본 결과 이런 정보를 얻게 되었죠. 가장 최근 나온 등급표 중에서 믿을만하다고 하는데, 댓글을 보니 반대하는 의견들 또한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정확하게 나온 정보라고 보기에는 힘들었습니다. 그럼 에픽세븐 등급표 더 없을까요?




이런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역시 공식카페가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저 또한 들어가봤습니다. 그렇게 확인해본 결과 확실히 가장 얻을만한 정보들, 그리고 최신화된 정보들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쿵닭쿵닭이라는 유저분께서 열심히 사람들의 의견을 들으면서 등급표를 만들고 있는 듯 했습니다. 그리고 라비 하향 기준으로 만드는 맬트라 라고 하는 분도 계셨구요. 역시 이렇게 열심히 글을 올려주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공식카페는 [에픽세븐 공식카페] 를 누르면 이동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에픽세븐 등급표 한번 알아봤습니다. 아주 많은 정보들이 있는만큼, 자신이 필요한건 가지고 필요없는건 거르면 되겠죠. 새로운 캐릭터를 갓챠로 뽑게 되면, 한번쯤은 등급표를 보고 판단해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게임은 즐기는게 최고라는거 알고 계시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