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06에 해당하는 글 4

넥슨플러그 다운로드 제공

게임정보|2018. 9. 6. 23:33

오늘은 넥슨플러그 다운로드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학교에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되면 솔직히 수업 내용을 대부분 알고 있습니다. 요즘은 선생님들보다 학생들이 컴퓨터를 더 잘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 정도더라구요. 그런데, 학교 컴퓨터는 교육용이라서 여러지 사이트를 제한해두고 있습니다. 특히 게임사이트는 더더욱 그렇죠. 그래서 넥슨플러그 다운로드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넥슨플러그가 있으면 넥슨에서 제공하는 게임들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조차도 막아놓는 학교들이 있을 수 있지만, 대부분은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받을려고 찾아보니 아마 대부분 인터넷을 통해서 받으라고 할겁니다.



당연히 인터넷을 들어가서 받는건 알고 계실건데, 학교에서 막아둔 것 때문에 설치파일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잘 오셨습니다. 이제 이 글을 친구들에게도 공유해주시면 됩니다. 학교에서 블로그는 막아두고 있지 않기 때문에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실행이 잘 되는것도 확인을 했습니다. 학교에서는 보통 카트라이더나 메이플스토리 정도의 게임들을 하실겁니다. 요즘은 이정도 사양 게임들은 대부분의 학교에서 돌아갈겁니다. 그럼 넥슨플러그 다운로드 제공해드릴게요.




다운로드 파일은 바로 아래에 있는 압축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NexonPlug.zip

파일의 용량은 9.9메가입니다. 10메가 이상은 블로그에 업로드가 안되는데 참 다행인 듯 합니다. 제가 직접 압축을 풀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압축을 해제하고,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보시면 이렇게 어디에 설치할지 정하라고 합니다. 6메가 정도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아무런 걱정하지 말고 다운로드 후에 설치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넥슨플러그 다운로드 제공해드렸습니다. 아주 쉬운 방법으로 설치가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게임을 받는것 까지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거기서 막히실수도 있습니다. 그럼 조촐하게 플래시게임을 하시는 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