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03에 해당하는 글 4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제공

생활정보|2018. 9. 3. 23:14

오늘은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제공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수학과 관련해서 유명한 책들이 여러개 있습니다. 라이트 쎈, 쎈수학, 수학의 정석 그리고 오늘 알아볼 책인 개념원리입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많은 학교와 학원에서 개념원리를 학습서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 인지도는 굉장히 높은편입니다. 그런데,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서 답지를 사용하실 수 없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제공해드릴게요.



아마 고등학교 1학년 분들이 많이 사용하실 것 같습니다. 원래는 개념원리 수학1이였는데 이번부터 개정이 되면서 개념원리 수학 상 으로 변경되었죠. 그런데 답지가 필요하신 이유가 아마 있으실 것 같습니다.



보통 학원에서 책을 대량으로 구입하게 됩니다. 그리고 나서 학생들에게 책을 나눠주는데, 대부분의 학원에서는 답안지를 수거한뒤에 책만 나눠주게 되죠. 그럼 학생들은 답안지 없이 선생님들이 정해준 범위의 문제를 풀어가야 합니다. 그게 일반적이죠.



그런데, 혼자서 공부하시는 분들 중에서 빠르게 문제를 풀고 답을 메긴 뒤에, 도대체 어디서 틀렸고 해설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거에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제공해드리겠습니다.




해당 파일은 2018년 개정판인 수학 상 답지임을 아셔야합니다. 수학1 이라고 되어 있는 책은 개정되기 전이기 때문에 예전 파일들 중에서 찾으셔야 할거에요.



다항식부터 시작되는 책이 맞다면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pdf 파일을 열 수 있다면 어디서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은 컴퓨터를 통해서든, 스마트폰을 통해서든 pdf파일은 보통 다들 열리게 되어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카페에서나 독서실에서나 어디서든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파일은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pdf왼쪽에 있는 파일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혹은 바로 인터넷창을 통해서 열릴수도 있구요. 이렇게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제공을 해드렸으니, 열공해서 꼭 좋은 대학교에 진학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