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01에 해당하는 글 4

로불럭스 정보 및 다운로드 알아보기

게임정보|2018. 9. 1. 17:50

오늘은 로불럭스 정보 및 다운로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혹시 스팀 게임 많이 하고 계신가요? 여러가지 명작 게임들이 많이 펼쳐져 있는 곳이 바로 스팀입니다. 스팀은 해당 게임사들로부터 게임을 제공받아서 올려주고, 중간에서 수입을 받는 형식의 플랫폼입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게임 장터 라고 볼 수 있죠. 로불럭스 또한 그런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그럼 로불럭스 다운로드 해볼까요?



우선 정식명칭부터 알고 가시겠습니다. 물론 영어를 한국어로 말하는거라 무엇이라 말해도 이상한건 하나도 없지만, 그래도 국내에서 많은 명칭으로 부르는것으로 말하자면 로블록스가 맞는거죠.



우선 로블럭스는, 스팀과 마찬가지로 게임 플랫폼입니다. 정말 많은 정보들이 모여있는 게임 정보의 바다라고 생각하셔도 무난합니다. 개인이나 회사에서 게임을 제작한 뒤에, 스팀 혹은 로블록스 등에 제공을 해주는 형식이죠.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많은 게임들이 존재합니다. 우선 유명한 게임들도 있고 가장 돈을 많이 번 게임들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 겹치는 것들도 꽤나 보이네요. 무료게임들도 많이 존재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유튜버들도 이런 게임들로 방송을 많이 하고 있는 추세죠. 그럼 로불럭스 다운로드 방법 알아볼까요?




이에 대해서는 제가 지난번 참조했던 글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다운로드에 관련된 글이죠. 돼지저금통 이라는 유튜버분께서 항상 자주 하는 게임들이 대부분 로블록스 기반 게임들입니다.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회원가입 후에 다운로드를 받아주면 됩니다. 그 일련의 내용들을 해당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는 [로블럭스 다운로드] 를 누르면 이동합니다. 다음에 저도 이 내용에 대해서 한번 글을 쓸 내용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로불럭스 관련해서 알아봤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이 있는 플랫폼이고 아마 스팀과 양대산맥을 이루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도 한번 무료게임 중에서 하나쯤 플레이 해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