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에 해당하는 글 194

뿔레전쟁 조합법 자세하게 알아보기

게임정보|2018. 9. 30. 17:24

오늘은 뿔레전쟁 조합법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워크래프트3는 정말 유명한 게임입니다. 벌써 출시된지 15년이 지난 게임인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이렇게 유저가 많은 이유는, 바로 유즈맵의 존재 때문입니다. 유즈맵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운영진에서 만든게 아니고, 유저들이 직접 만든 맵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원하는 것들을 직접 실현시켜 놓은게 많죠. 그 중에서도 뿔레전쟁은 디펜스 게임과 RPG가 같이 공존해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그럼 뿔레전쟁 조합법 보고가세요.



이런 게임 종류들은 나루토 랜덤 디펜스, 원피스 랜덤 디펜스 등이 있습니다. 이런 유즈맵을 이용한 디펜스 게임의 공통점 중 하나는 바로 여러가지 조합법을 통해서 새로운 유닛들을 뽑아내는 쾌감, 그리고 그 유닛들이 싸우는걸 보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냥 유닛을 뽑아서 하면 게임을 클리어 하는것도 힘듭니다. 하지만 조합을 이용하면 아주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클리어하는게 가능해지죠. 조합법도 유닛들과 마찬가지로 한두가지가 아니고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뿔레전쟁에서는 아이템 또한 조합이 가능해서 재미있습니다.



우선 위 사진과 같은 조합법이 있습니다. 샤프소드를 뽑으려면 도적의 스코프, 그리고 호로의 이빨을 조합해야 ㅗ디는 등이죠. 하지만 데미지가 강력하고 크리 등 여러가지 옵션이 붙습니다. 키메라의 발톱을 만들기 위해서는 좀비의 두개골 불개미의 발톱을 합쳐줘야 합니다. 이렇게 많은 조합을 한눈에 볼 수 있다면 좋겠죠. 그럼 뿔레전쟁 조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포이즌클로는 좀비의 두개골, 드레이니의 손톱 합성을 해야하는데 얻기는 어렵지만 데미지가 900이나 되기 때문에 굉장히 좋습니다. 이런 아이템들이 너무나도 많이 있습니다. 전설아이템도 있죠.



피의검 샨그리, 언브로큰 엑스, 진정한 토르의 망치 등 수많은 아이템들의 조합법을 통하면 일반적으로 데미지가 강력한데 거기에 또한 여러가지 스킬들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낙뢰를 소환하는 등 말이죠. 이런 조합법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아주 좋아요. [뿔레전쟁 조합법] 누르면 해당 카페로 이동합니다.



아마 한번 들어가셨다면 너무나도 당연하게 즐겨찾기를 하게 되실겁니다. 한번 즐찾해두면 다음번에 들어가서 Ctrl+F를 눌러서 검색을 한 뒤에 내가 원하는 아이템을 바로바로 뽑아낼 수 있기 때문이죠. 이상 뿔레전쟁 조합법 안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