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5에 해당하는 글 5

롤 시즌8 렝가 룬 및 템트리 정리

롤정보|2018. 6. 25. 21:40



오늘은 롤 시즌8 렝가 룬 및 템트리 정리 한번 해보겠습니다.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해당 룬 그리고 템트리 / 소환사 스펠 같은 경우는 굉장히 주관적인 내용으로 작성이 되어 있을수도 있으니 너무 믿지 마시고 자신에게 맞는 룬과 템트리를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라는 점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롤 시즌8 렝가 룬 및 템트리 알아보겠습니다.



렝가는 정말 좋은 챔피언으로 뽑힙니다. 부쉬를 통한 화려한 플레이를 할 수도 있고, 궁극기를 통한 상대방 주 딜러 암살까지 가능하고 잘 빠져나오면 후반 딜링도 가능한 챔피언입니다. 약간은 약한 몸 외에는 단점이 거의 없습니다.



특히 한번에 상대방을 녹일 수 있는 강력한 딜이 계속해서 나와주고, 킬을 내면 그만큼 더 강해질 수 있기 때문에 초반에 말리지만 않으면 쉽게 승리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감전은 다들 아시다시피 천둥군주와 비슷합니다. 예전 시즌7때 천둥군주 렝가가 굉장히 무서웠습니다. 그래서 가장 효과적인 챔프입니다. 다만 천둥때에 비해서 한대를 더 때려줘야 감전이 터지는 단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돌발일격은 도약과 돌진, 은신이라는 말에서 이미 렝가를 위한 룬이라는 뜻으로 여겨집니다.




최후의일격은 초반에 렝가가 탑에서 라인전을 하거나 갱을 갔을때 킬각을 좀 더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추천드리겠습니다. 승전보는 초반 2대1상황이 오더라도 빠르게 한명을 처치하고 또 1:1을 노려볼 수 있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탑 렝가라면 이렇게 들어주시면 됩니다. 패시브 변경때문에 로밍을 자주 가야하는데, 텔이 있어야지 좀 더 운영을 하거나 할 때 좋습니다. 그리고 정글렝가라면 당연히 강타 점멸 드시면 됩니다.



처음에 Q를 마스터해주신 뒤 E와 W순서로 마스터 해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스킬콤보는 E-Q-평-W-Q-평 해주시면 됩니다. 두번째 Q는 스택 후 Q임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럼 롤 시즌8 렝가 룬 템트리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템은 여러가지 방면으로 갈 수 있지만, 아래 나오는 템트리가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평범하게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템트리에는 아마 다들 아시겠지만, 드락사르, 요우무, 칠흑의양날도끼, 수호천사, 헤르메스 시미터, 닌자의 신발 이렇게가 최고의 아이템이라 생각되더라구요. 가장 승률이 높은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오늘은 롤 시즌8 렝가 룬 및 템트리 한번 알아봤습니다. 잘 쓰기만 하면 정말 좋은 챔피언이라고 생각이듭니다. 아무래도 주류 챔피언이든 비주류 챔피언이든 그 챔피언을 조종하는 손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말이죠. 만약 바뀌는 정보가 있다면 또 수정해서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