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2에 해당하는 글 4

팀뷰어 시간초과 해결

생활정보|2018. 6. 22. 17:23

오늘은 팀뷰어 시간초과 오류 해결을 했기 때문에, 그 방법에 대해서 여러분께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팀뷰어는 세계적으로 많은분들이 이용중인 원격 데스크톱 프로그램입니다. 집에 컴퓨터가 켜져있다면 어디서든 휴대폰과 다른 PC를 이용해서 접속을 할 수 있게끔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런데 한번씩 오류가 뜨는게 짜증이 날 때가 있죠. 가장 거슬리는 오류 중 하나인 팀뷰어 시간초과 오류 해결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보통은 운영체제에 따라서 제대로 실행되지 않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팀뷰어는 어떤 OS든 가리지 않는편이죠. iOS는 물론이고 마이크로소프트는 두말할 것 없으며, 리눅스도 가능하기 때문에 더 이상 볼게 없습니다.



시간초과란 말 그대로 연결을 하기 위해서 정해진 시간만큼 연결을 요청했지만, 아무런 응답이 없어서 연결시간이 초과되었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가장 쉽게 의심해볼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원격지의 컴퓨터가 꺼져있음을 의심하는거죠. 만약 컴퓨터가 꺼져있다면, 팀뷰어 입장에서는 그냥 연결이 되지 않는다고 오류를 뱉어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문제가 아니라 확실히 켜져있고 확인까지 했는데도 연결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그런 팀뷰어 시간초과 오류는 어떻게 해결을 해야할까요?



이런 경우는 대부분 상업적 사용이 감지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라이센스 없이 여러 컴퓨터에 다발적으로 접속을 하려고 하면 팀뷰어에서는 개인인데 너무 많은 컴퓨터에 접속을 한다고 생각하고 접속을 제어하게 되는거죠. 보통 5~10분정도를 기다린 뒤에 다시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럴때 TeamViewer 세션이 시간 초과되어 종료됩니다. 라는 문구를 나타냅니다.



시간초과 오류는 대부분 이런식으로 무료로 개인으로 설치한 뒤에, 상업적으로 사용하려고 할 때 감지되고 연결을 차단시킵니다. 물론 이걸 풀어주는 방법도 존재합니다. 그러나 굉장히 불법적인 방법이고 크랙을 이용해야 하는게 대부분이죠. 팀뷰어 시간초과 원초적 해결 방법은 라이센스 구매 후에 정식적으로 사용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크랙을 꼭 받고 싶으시다면, 보통 팀뷰어7 버전을 많이 이용하십니다. 그리고 구글에 영어로 검색을 하게되면 해당 내용들을 찾아볼 수 있죠. 그러나 그 또한 불법적인 행위이기 때문에 정식 사용을 추천드리곘습니다. 이상 팀뷰어 시간초과 해결 방법 안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