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1에 해당하는 글 3

마인크래프트 1.12.2 탈출맵 안내

게임정보|2018. 6. 21. 17:34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2.2 탈출맵 안내 해드리려고 합니다. 마인크래프트는 많은 분들이 도트로 이루어진 이미지이고, 그래픽이 굉장히 높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즐겨서 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특히 자유도가 굉장히 높아서 블럭을 쌓아서 뭔가 만들 수 있고, 서바이벌을 하는 등 많은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해외에서 인기가 굉장히 많아서 한국 유저들에게도 알려진 마인크래프트 1.12.2 탈출맵 한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정식명친은 스프린트 라바 파쿠르 라는 맵입니다. 여러가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점프맵 이라고 부르기도 하구요. 해외 포럼에서 알아왔고, 굉장히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마인크래프트 1.12.2 탈출맵 버전이 하나만 있는게 아니고 1,2,3까지 해서 세개가 있다고 합니다. 물론 가장 최근에 나온 버전3이 인기가 많습니다.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처음에 어떤 나무판자에 설명이 써져 있습니다. 치트를 쓰지 마라고 되어있는게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이걸로 영상을 만든다면 영상에 출처를 꼭 밝혀달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무판자 밑에 버튼이 있고,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버전으로 이동하는 기능도 구현해놔서 굉장히 신박했습니다. 그럼 이 마인크래프트 1.12.2 탈출맵 어디서 다운로드가 가능할까요?




멀티로 하는건 좀 잘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다운로드는 글 제일 하단에 적용파일을 놔두도록 하겠습니다. 저 또한 플레이를 하려니 싱글모드만 굉장히 잘 되고 멀티로 하려니 좀 버벅대는 감이 많이 있었습니다.



마인크래프트는 이런 탈출맵과같은 컨텐츠들이 사람들에 의해서 무수히 나올수 있다는게 또 다른 매력인 것 같습니다. 아마 여러분도 서바이벌만 즐기지는 않으실겁니다. 그럼 마인크래프트 1.12.2 탈출맵 설치파일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Sprint_Lava_Parkour_4+.zip


적용하는 방법은 아마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모르신다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마인크래프트 1.12.2 탈출맵 다운로드 및 안내였습니다. 10스테이지까지 있으므로 열심히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점프로 인해서 굉장히 열이 받으실 수도 있지만, 꼭 참고 정복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