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0에 해당하는 글 4

롤시즌8 나서스룬 및 템트리 정리

롤정보|2018. 6. 20. 08:03

오늘은 롤시즌8 나서스룬 및 템트리 정리 한번 해보겠습니다.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해당 룬 그리고 템트리 / 소환사 스펠 같은 경우는 굉장히 주관적인 내용으로 작성이 되어 있을수도 있으니 너무 믿지 마시고 자신에게 맞는 룬과 템트리를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라는 점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롤시즌8 나서스룬 및 템트리 알아보겠습니다.



스택을 쌓고 돌아오면 왕귀를 한다는 전설의 챔프 중 하나인 나서스 입니다. 가만히 놔두면 굉장히 강해져서 돌아와 5대 1을 하며 전장을 휩쓸 정도로 강해질수도 있습니다.



또한 운영을 통해서 적진을 박살낼수도 있고, 언제 상대방을 이길 수 있을 정도의 딜이 나오는지 등 여러가지 변수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런 점은 플레이하면서 감을 잡아가셔야겠죠.



이번에 추천드릴 나서스 룬은 난입으로 시작됩니다. 공격3회시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시즌8 으로 바뀌면서 룬이 없기때문에 초반에 무조건 방어와 마저가 기본능력치입니다. 전 이름은 폭풍전사, 현 이름은 난입으로 바뀌었습니다. 폭풍전사때는 강력하게 데미지를 입히면 효과가 나타납니다.




하지만 현재 바뀐 난입은 기본공격+스킬3타때 효과가 나타나죠. 하지만 Q한방에 터지지 않아서 스킬을 잘 섞어주어야 터집니다. W걸고 평Q를 하면 난입이 발동됩니다.



텔을 드는 이유는, 먼저 상대방에게 압박감을 주기 위해서입니다. 만약 라인전을 끝내고 봇을 밀고 있다면, 상대팀은 바론을 먹으러 가겠죠. 그런데 텔이 있다면 합류를 할 수 있기때문에 상대방이 압박감을 느끼겠죠.



보라보라한 나서스 스킬트리는 Q-W-E 순으로 마스터해주시면 됩니다. 스택을 쌓기 위해서 Q를 먼저 찍어주시구요. W는 이동속도를 정말 많이 느리게 해줍니다. W 찍으신 뒤, 자주 사용하지 않는 E 장판을 마스터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롤시즌8 나서스룬 템트리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템은 여러가지 방면으로 갈 수 있지만, 아래 나오는 템트리가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평범하게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템트리에는 아마 다들 아시겠지만, 삼위일체, 헤르메스의 신발, 정당한 영광, 즈롯차원문, 가시갑옷, 스테락 이렇게가 최고의 아이템이라 생각되더라구요. 가장 승률이 높은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탱키하면서 동시에 딜까지 가져가는 조합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롤시즌8 나서스룬 및 템트리 한번 알아봤습니다. 잘 쓰기만 하면 정말 좋은 챔피언이라고 생각이듭니다. 아무래도 주류 챔피언이든 비주류 챔피언이든 그 챔피언을 조종하는 손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말이죠. 만약 바뀌는 정보가 있다면 또 수정해서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