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8에 해당하는 글 4

마인크래프트 1.12.2 버킷 다운로드

게임정보|2018. 6. 18. 03:17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2.2 버킷 다운로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제 곧 마인크래프트 1.13 버전이 나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정화 되기 전까지는 많은 분들이 1.12.2 버전을 그대로 이용하실겁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자료는 바로 서버를 쉽게 열 수 있는 버킷 이라는 툴입니다. 이게 있으면 훨씬 마인크래프트의 서버를 간단하게 열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버전이 있지만 저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마인크래프트 1.12.2 버킷 다운로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버킷 없이 서버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좀 많은 과정들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버킷을 찾은 뒤에 다운로드를 하려고 하죠.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버킷들이 있습니다. 저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게 스피곳 버킷 입니다. 저는 그 스피곳 버킷을 업그레이드 한 페이퍼 버킷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공식 블로그에 접속하게 되면, 굉장히 설명이 자세하게 되어 있습니다. 다른 버킷들과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부터 버킷으로 서버를 여는 법 까지 아주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2.2 버킷 중에서 유명할만 하네요.




버킷 다운로드 또한 해당 블로그 아래쪽에서 제공을 해 주고 있습니다. [페이퍼버킷다운로드] 를 눌러서 가주시면 해당 블로그의 다운로드 글로 이동합니다. 패치 또한 수시로 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서버를 여는게 굉장히 편리해집니다.



이미지로만 봐도 아시겠지만 안에서도 버킷 사용 방법을 내장해 두었기 때문에, 블로그를 보지 않더라도 가능하실겁니다. 그래도 참고한다면 더 편하게 열 수 있겠죠. 저는 마인크래프트 1.12.2 버킷 중에서 페이퍼버킷 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오늘은 서버를 쉽게 열게 도와주는 프로그램 마인크래프트 1.12.2 버킷 다운로드 방법과 링크를 제공해드렸습니다. 서버를 열어서 즐기시는 분들이 꽤 많이 계시더라구요. 저는 항상 들어가서 즐기는 입장인데 어찌보면 참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