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7에 해당하는 글 3

롤시즌8 누누 룬 및 템트리 정리 정글

롤정보|2018. 6. 17. 17:03

오늘은 롤시즌8 누누 룬 및 템트리 정리 한번 해보겠습니다.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해당 룬 그리고 템트리 / 소환사 스펠 같은 경우는 굉장히 주관적인 내용으로 작성이 되어 있을수도 있으니 너무 믿지 마시고 자신에게 맞는 룬과 템트리를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라는 점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롤시즌8 누누 룬 및 템트리 알아보겠습니다.



누누는 Q를 이용한 말도 안되는 정글링 속도와, 체력수급 그리고 E를 통한 슬로우, 궁극기를 통한 장판 슬로우 및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또한 W를 통해서 아군 원딜에게 속도를 제공해 줄 수 있기도 합니다.



또한 W스킬 자체가 자신에게도 걸 수 있기 때문에, 자가 버프를 주면서 정글링 속도를 향상시키고, 강타와 Q를 이용한 빠른 정글링으로 레벨업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룬은 결의를 통해서 시작하겠습니다. 8.1패치 이후에는 결의와 정밀을 찍어서 체력을 65 증가시키고 공격속도를 올려주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 봉풀주를 가도 되고, 기민한 발놀림을 통해 이동속도를 증가시키는것도 나쁜 생각은 아닙니다.




만약 주요룬에 수호자를 들었다면, 보조룬에는 정밀을 찍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기민함이나 봉풀주를 든다면 지배, 마법, 영감 중에서 선택을 해주시고 그 보조에는 지배일때 좀비와드, 비열한한방, 굶주린사냥꾼/영리한사냥꾼, 마법에서는 무효화구체, 기민함, 물위를걷는자를 그리고 영감일때는 마법공학점멸, 완벽한타이밍, 마법의신발, 우주적통찰력, 천상의신체 중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Q스킬이 미니언을 집어삼켜 강력한 데미지를 준다고 해도, 강타를 들어줍니다. 정글러에게 강타만큼 좋은 스킬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더 빠르게 정글링을 돌기 위해서 강타 점멸 들어주겠습니다.



Q선마를 찍어주고, 그다음 W E 순으로 가줍니다. 강력한 딜링보다는 팀을 든든하게 도와주는 정글러가 더 좋을듯합니다. 3레벨에서 Q를 한번 더찍을지, E를 찍을지 고를 수 있는데 적정글을 마주쳤을때 위험하다면 E, 마주쳐도 그리 위험하지 않다면 Q를 찍어줍시다.


그럼 롤시즌8 누누 룬 템트리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템은 여러가지 방면으로 갈 수 있지만, 아래 나오는 템트리가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평범하게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템트리에는 아마 다들 아시겠지만, 탱킹형 누누를 봤을때 닌자의신발, 솔라리팬던트, 기사의맹세, 워모그의갑옷, 정령의 형상 이렇게가 최고의 아이템이라 생각되더라구요. 가장 승률이 높은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절대 죽지않는 좀비누누가 되시면 됩니다.



이렇게 오늘은 롤시즌8 누누 룬 및 템트리 한번 알아봤습니다. 잘 쓰기만 하면 정말 좋은 챔피언이라고 생각이듭니다. 아무래도 주류 챔피언이든 비주류 챔피언이든 그 챔피언을 조종하는 손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말이죠. 만약 바뀌는 정보가 있다면 또 수정해서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