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6에 해당하는 글 4

롤시즌8 그라가스룬 및 템트리

롤정보|2018. 6. 16. 15:51

오늘은 롤시즌8 그라가스룬 및 템트리 정리 한번 해보겠습니다.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해당 룬 그리고 템트리 / 소환사 스펠 같은 경우는 굉장히 주관적인 내용으로 작성이 되어 있을수도 있으니 너무 믿지 마시고 자신에게 맞는 룬과 템트리를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라는 점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롤시즌8 그라가스룬 및 템트리 알아보겠습니다.



니가 산다면 나도 끼지~ 라는 유명한 멘트를 뱉어주는 술취한 할아버지 그라가스 입니다. 한때 한타 파괴력이 엄청나서 미드에서도 굉장한 효율을 보였지만 요즘은 탑, 정글 위주로 가는 느낌이 크죠.



그라가스는 특히 여러가지 방향으로 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룬과 템트리들이 많이 나뉘는 편입니다. 하지만 그 중 가장 보편적이라 생각되는 방향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지배를 기초로 둔 룬입니다. 룬은 기본적으로 좀 단단하게 가는 편이고, 만약 정글이 공격적인 챔프라면 내가 탱키하게, 정글이 탱커라면 강하게 가는 편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아무리 정해진 템트리와 룬이 있다고 해도, 유동적으로 가주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감전 끼운 이유는, W를 쓴 상태에서 기본적인 콤보만 넣어도 감전이 터지기 때문에 좋습니다. 보조에는 뼈방패를 넣어서 강하기도 하고 단단하기도 한 딜탱을 완성시켜주는 롤시전8 그라가스룬 입니다.



아무래도 탑 그라가스 이기 때문에, 텔을 들어주는게 좋겠죠. 유동적으로 로밍 각을 봐줄수도 있고, 봇 한타에 참여할 수 있게 텔을 들어줍시다.



스킬은 기본적으로 Q선마, E 그리고 다음 W스킬을 마스터 하는 순으로 적어놨지만, E와 Q 선마 순서는 자신이 선택하셔야됩니다. 돌진기있는 챔프 상대로는 E선마를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원거리 챔피언이라면 Q선마로 짤짤이를 넣어줍시다.


그럼 롤시즌8 그라가스룬 템트리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템은 여러가지 방면으로 갈 수 있지만, 아래 나오는 템트리가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평범하게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템트리에는 아마 다들 아시겠지만, 닌자의신발, 얼어붙은건틀릿, 가시갑옷, 적응형투구, 심연의 가면 이렇게가 최고의 아이템이라 생각되더라구요. 가장 승률이 높은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또한, 딜템은 뒤쪽에 보시다시피 라바돈과 리안드리 등을 이용해서 부족한 딜을 채워줍시다.



이렇게 오늘은 롤시즌8 그라가스룬 및 템트리 한번 알아봤습니다. 잘 쓰기만 하면 정말 좋은 챔피언이라고 생각이듭니다. 아무래도 주류 챔피언이든 비주류 챔피언이든 그 챔피언을 조종하는 손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말이죠. 만약 바뀌는 정보가 있다면 또 수정해서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