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4에 해당하는 글 4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방법안내

생활정보|2018. 6. 14. 15:35

오늘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방법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과연 왜 이렇게 인스타그램 주소를 링크로 걸고싶어하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지도 알아봤습니다. 일단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장면은 바로 페이스북에서 자신의 프로필에 들어가게 되면 거기에 인스타그램 마크와 함께 내 인스타 아이디가 함께 뜨고 그 버튼을 누르면 내 인스타로 바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렇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방법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약간 자매지간같은 SNS 공간인 느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동시에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면서 동시에 페이스북에 올리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페이스북에 들어온 사람들이 링크를 통해서 인스타로 쉽게 들어오게 하기 위해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를 해놓는거죠. 해놓으면 확실히 많은 친구들이 그걸 보고 눌러서 들어오더라구요.



그런데 방법이 굉장히 간단합니다. 물론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도 되지만, 페이스북을 모바일 웹브라우저를 통해서 들어와서 해주는게 훨씬 간단합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자체를 앱으로도 할 수 있지만, 저는 이게 더 편하더라구요.




모바일로 크롬이나 사파리 등 인터넷을 킨 뒤에 페이스북을 접속하고 pc버전으로 바꿔준 뒤 자신의 프로필에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Instagram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눌러서 인스타그램을 선택해준 뒤에 자신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넣어주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완료가 되고, 프로필에서 위 사진처럼 여러분이 원하는대로 인스타그램의 모습과 함께 링크가 걸립니다. 이제 저걸 누르면 Earlyadopter 라는 아이디를 가진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하게 되는거죠. 꼭 내 아이디가 아니더라도 입력이 가능하더라구요.



그 외에도 트위터, 카카오톡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입력할 수 있는 걸로 되더라구요. 스냅챗, 유튜브, 위챗, 핀터레스트 등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다른 채널이 있다면 이 기능을 이용해서 친구들에게 나의 공간을 소개해 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안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