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2에 해당하는 글 3

vod79.com 과 www.vod79.com 안막혔습니다.

생활정보|2018. 6. 12. 15:22

많은 여러분들이 vod79.com 과 www.vod79.com 로 접속할 수 있는 비디오친구 사이트가 막힌 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막히지 않았고, 접속방법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한국에선 대부분 이런 사이트들을 접속할 수 없게끔 만들어 두었습니다. 그러나 접속하는 간단한 방법이 있기에 이렇게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비디오친구 사이트는 많은 분들이 tv다시보기 위해서 접속합니다. 그러나 들어가게 되면 유해정보 차단이라고 해서 막혀져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막혀있는 사이트는 굉장히 많습니다. 국내에서 많은 사이트들이 접속을 금지시키기 위해서 유해정보 차단되었다고 뜨게 되어있죠. vod79.com 그리고 www.vod79.com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보통은 이런 사이트를 한국 코드로 접속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뜹니다. 불법, 유해사이트 차단이 되었다는 문구와 함께 저작권 문제로 인해서 접속을 할 수 없게끔 해둔다는 말이 나오죠.



분명 맞는 말입니다. 방통위 그리고 경찰청에서 이런 불법 다시보기 사이트 근절을 위해서 해당 사이트들을 막아버립니다. 그러나 이건 한국에서만 통용되는 얘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분명 이런 vod79.com 과 www.vod79.com 같은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가 많이 있고, 막히는 곳 또한 많이 있습니다.


2018/06/12 - 지지미비디오 바로가기 지지미티비 안내

2018/06/12 - 쿠쿠티비다시보기 사이트 안내

2018/05/20 - 마루마루 바로가기 주소 안내




그래도 이런 사이트들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다들 우회해서 들어가고 있습니다.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한국에서 막힌 사이트들 앞에 http:// 대신 https;// 이라고 s하나만 붙여주면 되는거죠. 예를들어 vod79.com 이 아니고 https://vod79.com 이라고 하거나, www.vod79.com 이 아니고 https://www.vod79.com 이라고 입력하면 됩니다.



보통 다들 사이트가 막혔다고 생각하셨을겁니다. 그러나 위 사진을 보시다시피, 약간만 우회해주게 되면 간단하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vod79.com 과 www.vod79.com 은 한국에서 막혔다고 생각하시면 되는거죠. 물론 이렇게 들어가는게 불법이기때문에 권장드리지는 않습니다. 이 외에 다른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들도 많이 존재하는것도 알고 계셨으면 좋겠지만, 그런 사이트 또한 다들 막히기 마련입니다.



결국은 토렌트를 이용해도 볼 수 있고, 이런식의 TV다시보기 사이트들을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지만, 유료로 제공하는 다시보기 사이트들을 이용하는게 맞는 방법이겠죠. 이상 vod79.com 과 www.vod79.com 다시보기 사이트 들어가는 방법 안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