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6에 해당하는 글 1

메이플 dpm 순위 최신버전

게임정보|2018. 6. 6. 13:01

[메이플 dpm 순위 최신버전]


dpm순위라는게 있습니다. 아마 이걸 완벽하게 아는분들도 계시겠지만, 막연하게 그냥 데미지 순위 라고만 알고 계신분들이 많으실겁니다. 먼저 풀어서 말씀드리면 Damage Per Minute 입니다. 분당 데미지 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1분동안 얼마나 많은 데미지를 낼 수 있느냐라는 뜻이죠. 분당데미지이기 때문에 스킬도 어느정도 돌아간 상태이기 때문에 이 dpm을 기준으로 처음 캐릭터를 골라서 육성을 하기도 합니다. 그럼 한번 메이플 dpm 순위 최신버전으로 알아봤습니다.



대부분의 직업들이 당연히 아이템이 있으면 강력합니다. 하지만 비슷한 아이템을 기준으로 했을때 얼마나 많은 데미지를 낼 수 있느냐가 기준이 되는거죠.



1위부터 차근차근 알아봐야겠습니다. 처음 키우는분들은 특히 당연히 나중에 강해질 캐릭터를 키우고 싶어합니다. 어떤 캐릭터가 가장 강력할까요?



예상하셨겠지만, 바로 블래스터입니다. 정말 메이플스토리를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추천받고 아주 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신 직업입니다. 메이플 dpm 순위 에서 상위권을 놓친적이 없습니다. 레지스탕스에 소속된 캐릭터입니다.




참고로 dpm은 1분단위이기 때문에, 만약 시간을 길게 두고 같은 데미지를 본다면 또 달라질수도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2위는 어떤 캐릭터일까요? 바로 데몬어벤져라고 합니다.



특히 현질을 하기 힘든 분들께서 무자본으로 키우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특별히 강한 아이템을 끼지 않아도 그 캐릭터 자체로 너무 강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런데 만약 돈까지 넣는다면 얼마나 강해질지 상상이 가지 않을정도입니다. 스탯공격력을 봤을때는 제일 높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메이플 dpm 순위 3위는 바로 바이퍼라고 합니다. 순간폭딜이 굉장히 높습니다. 그래서 아마 dps 로 잰다면 1위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처음에 육성이 좀 힘든편이라서 부캐로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 이외에도 많은 직업들이 있지만, 가장 인기가 많은 직업 세개를 알아봤습니다. 이상 메이플 dpm 순위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