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4에 해당하는 글 3

미니툰 막힘 안내

생활정보|2018. 6. 4. 22:03

[미니툰 막힘 안내]


만화를 보는 사람들 사이에선 굉장히 유명한 사이트였습니다. 하지만 밤토끼 사이트가 검거되고나서 여러가지 만화보는 사이트가 하나둘씩 사라지는 추세네요. 미니툰 또한 갑자기 사이트가 들어가지지 않습니다. 뭐 다른 해외IP 우회를 통해서 다시 사이트가 살아날수도 있지만, 약 2~3주간 안들어가지는걸 보니 아마도 돌아오기 힘들지도 모르겠습니다. 만화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가 엄청나게 많은게 아닌데 하나씩 사라지니까 만화인들 또한 약간은 멘붕이 올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아직까진 마루마루가 남아있어서 다행이랄까요. 미니툰 막힘 알아보겠습니다.



분명 구글에서 검색을 하게되면 웬만한 사이트는 다 들어가지는 편입니다. 그래서 한번 미니툰 또한 검색을 해봤습니다.



검색결과에선 제대로 뜹니다. minitoo.net 이라는 주소로 접속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들어가지지가 않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응답없음이 떠버리고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다고 하네요. 미니툰 또한 갑자기 사라지는 해외사이트처럼 사라졌습니다. 이제 독자들은 어디서 만화를 봐야할까요. 무료 만화 사이트 가 엄청나게 많은건 아닌데 말이죠.




안타깝지만 이미 사라진 사이트에 대해서는 어쩔 수 없겠죠. 밤토끼는 국내최대 사이트라고 불릴만큼 사람이 많아서 뉴스에 나왔지만, 여긴 그게 아니라 소리소문없이 사라졌을수도 있겠네요. 이상 미니툰 막힘 안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