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2에 해당하는 글 3

배그 be서비스 배틀그라운드 오류해결

게임정보|2018. 6. 2. 18:22

[배그 be서비스 배틀그라운드 오류해결]


배틀그라운드는 굉장히 굉장히 사양이 높은 게임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고사양이 많이 필요했지만, 게임의 물리엔진을 바꾸고 지속된 최적화로 인해서 예전보다는 확실히 렉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튕김 현상 또한 많이 작아졌구요. 그런데 사양과는 관련없이 뜨는 오류들이 있습니다. 그런 오류 중에서 자주 뜨는게 바로 배그 be서비스 오류입니다. 이 오류를 어떻게 해결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 오류가 굉장히 스트레스가 많이 쌓입니다. 무슨문제인지도 모르는데, 게임 자체가 실행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특히 게임방에서 이렇게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 오류가 뜨게 되면 더더욱 멘탈이 터지는거죠.



여러가지 오류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be 서비스 자체는 배틀아이의 준말입니다. battle eye 를 줄여서 be라고 부르는거죠. 이는 백신프로그램이 배틀아이를 바이러스로 오인해서 잡아버릴 때 생길 수 있는 문제입니다.



이런 오류가 뜨게되면, 방법이 세네가지 정도 됩니다. 그 중에서 많은 분들이 오류를 해결했던 방법을 차례대로 하나씩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배그 be서비스 배틀그라운드 오류해결방법 한번 보겠습니다.




먼저 자신의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백신프로그램에서 배틀아이 폴더를 예외처리 걸어주는겁니다. 이렇게 되면 바이러스 검사를 하지 않기 때문에, 배틀아이 서비스 실행이 굉장히 원활해집니다. 백신프로그램내에 설정에 들어가서 예외처리와 같은 항목을 찾아주신뒤에 배틀아이를 걸어줍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배틀아이 폴더를 아예 삭제해주는것도 방법입니다. 다시 게임이 실행되며 자동으로 설치를 하게 됩니다. 경로는 C드라이브에서 프로그램파일즈로 들어가주신뒤에, common files에 battleeye입니다. 이게 배그 be서비스 오류 해결방법중에서 1위더라구요.



혹은 스팀런처에서 실행하지 않고 배틀그라운드 폴더로 가서 게임을 직접 실행시켜주는겁니다. TslGame 폴더를 직접 찾아가주신다음, Binaries에 Win64 내에 있는 TslGames_BE.exe 를 실행시켜주신 뒤에 오류가 뜨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봅니다.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 오류 해결중에서 2위이고, 보통 여기서 다들 해결이 되시더라구요.



마지막으로 게임을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하지 못했을때 뜰수도 있습니다. BELauncher 이라는 파일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신뒤에 설정/속성 을 찾습니다. 거기서 호환성을 들어가주신다음, 호환성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프로그램 실행]이라는 항목 앞에 체크를 해줍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배그 be서비스 배틀그라운드 오류 해결이였습니다. 꼭 해결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