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에 해당하는 글 111

iniline crossex service 정체 및 삭제여부

생활정보|2018. 5. 31. 17:49

[iniline crossex service 정체 및 삭제여부]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어느순간 컴퓨터가 좀 느려졌다는 느낌을 받을때가 옵니다. 그렇게 되면 컴퓨터에 있는 파일들을 하나씩 정리해주게 되죠. 그렇게 정리하는 도중 나오는 프로그램들은 생전 듣도보도 못한 프로그램들이 굉장히 많이 있죠. 그런데 과연 삭제해도 되는건지, 혹은 내가 필요한 프로그램은 아닐지 걱정되서 쉽사리 제거 버튼을 못누를때가 있죠. 그래서 오늘은 iniline crossex service 정체와 함께 삭제해도 되는지 여부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무슨프로그램인지부터 알아야겠죠? 이 프로그램은 다른 삭제해도 무방하다는 인증프로그램이나 보안프로그램과는 좀 다릅니다. 인증프로그램들은 평소에 사용하지 않으면 지우는걸 추천드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어떨까요?



우선 어떤 프로그램인지부터 알려드려야겠죠. 그러기위해선 프로그램 이름 안에 있는 corssex 부터 알아야합니다. 이는 인터넷에서 필요한 ActiveX 다들 아시죠. 이걸 크롬과 같은 프로그램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끔 확장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사용하기에 굉장히 편리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일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저는 오히려 iniline crossex service 를 삭제하지 않고 놔두는 편입니다. 오픈브라우징 환경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크롬을 사용할때도 은행과 관공서 등을 이용할 수 있게 되는거죠. 컴퓨터 자체에 속도에 성능 저하를 줄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편의성을 띈 기능이기때문에 놔두고있습니다.




크롬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께선 전혀 필요없는 프로그램일수도 있죠. 물론 크롬 말고 사파리나 파이어폭스 등 다른 브라우저도 포함입니다. 만약 제거를 원하신다면 프로그램추가제거에서 iniline crossex service 를 선택하신 뒤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포스팅한 프로그램 중 대부분은 삭제를 해도 무방하고 오히려 삭제를 추천해드리는 프로그램들이 많았는데 처음으로 이렇게 컴퓨터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인것 같네요. 이름이 너무 어려워서 모르고 삭제하는 분들도 계실텐데, 이런프로그램은 컴퓨터내에 있어도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iniline crossex service 정체 및 삭제여부 안내였습니다.

댓글()